▶ E0:가맹점 정보 확인 요망. 카드사 문의 요망
- 결제하시는 쇼핑몰(업체)과 카드사간의 가맹계약에 문제가 있는 경우입니다.
- 고객분께서는 다른 결제수단이나 다른 카드를 이용하여 결제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.
▶ E7:대표가맹점 PG하위몰 미등록(단독가맹:안심클릭 또는 ISP 결제요망)
- 결제하시는 쇼핑몰(업체)과 카드사간의 가맹계약에 문제가 있는 경우입니다.
- 고객분께서는 다른 결제수단이나 다른 카드를 이용하여 결제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.
▶ 미등록가맹점(카드사확인요망-쇼핑몰사업자번호 등)
- 결제하시는 쇼핑몰(업체)과 카드사간의 가맹계약에 문제가 있는 경우입니다.
- 고객분께서는 다른 결제수단이나 다른 카드를 이용하여 결제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.
▶ 쇼핑몰계약해지(카드사 확인요망)
- 결제하시는 쇼핑몰(업체)과 카드사간의 가맹계약에 문제가 있는 경우입니다.
- 고객분께서는 다른 결제수단이나 다른 카드를 이용하여 결제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.
▶ 1회사용금액초과(한도초과)
- 결제하시려는 카드의 1회 한도 사용금액을 초과하신 부분입니다.
- 체크카드를 이용할 경우 통장의 잔고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일반카드일 경우 카드사로 고객카드의 1회 한도 금액을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.
▶ A0:카드번호오류(Invalid card number)
- 카드번호를 잘못입력하신 경우 발생하는 메시지입니다. 카드번호에 문제가 없는 경우 결제하시려는 카드선택이 잘못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.
▶ ISP 재발급 후 결제요망
- 고객의 카드정보(ISP)가 문제가 되는 경우이며, 해당 카드사의 홈페이지 및 케이지이니시스 ISP결제창의 ISP신청/재신청에서 재발급후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. (카드변경, 카드분실 등의 사유로 ISP 인증서가 사용불가된 경우 발생)
- 결제카드가 국민/비씨/우리 카드의 경우 ISP 결제를 하게 됩니다.
- 고객분이 가지고 계신 ISP 카드 정보가 문제가 되는 경우 발생하는 오류이며 해당 오류시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ISP등록을 다시하셔야 합니다.
▶ 도난/분실,위,변조카드
- 고객카드가 카드사에서 거래정지 카드로 등록 되어 있는 경우 발생하는 오류입니다.
- 고객의 카드정보를 카드사에 확인하셔야 합니다.
▶ 신용카드가 아니거나, 카드번호를 잘못 입력하셨습니다.(Invalid card number)
- 입력하신 카드번호가 인터넷 거래가 가능한 카드가 아닌지 카드사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신용카드 기능이 없는 카드의 경우 인터넷 거래가 불가능 합니다. 예) 은행직불카드, 주유전용카드 등
▶ 유효기간오류
- 고객카드의 유효기간을 잘못 입력한 경우 발생하는 오류입니다.
- 년월의 순서가 정확한지 유효기간이 지난 카드인지 확인후에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.
▶ 해당상점에서 지원하지 않는 카드종류입니다. 다른 카드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쇼핑몰에서 결제를 제공하지 않는 카드 입니다. 다른 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.
▶ 해당상점에서 지원하지 않는 카드종류입니다. 다른 카드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쇼핑몰에서 결제를 제공하지 않는 카드 입니다. 다른 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.